[출산휴가 대체] 교학처-교수학습지원 코디네이터
Job Summary
업무부서: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 (GUGC) 교학처 지원자격: 학사학위 이상 (우수한 영어 소통능력 필요) 계약: ATP (행정 직원), 1년 계약직, (평가에 따라 계약 연장 및 정규직 전환 가능) 연봉: 대학 자체 급여 기준에 따름. 지원 마감일: 2022년 11월 30일 (적합한 지원자가 있을 경우 즉시 마감 예정으로 관심이 있는 분은 빠르게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
Job Description
Faculty Administration and Communication:
- 교육, 학사에 대한 교원 소통 담당자
- 초빙 강사 및 외부 강사 소통 및 지원 (기관 MOU 연계 강의자 관리)
- 벨기에 겐트 학기 (4학년 1학기 과정) 교수진과 수업-시험 구성 소통
- 캠퍼스 방문 교수진 (3-4학년 과정) 교수진과 수업-시험 구성 소통
- UFORA 관리 담당 및 신입 교원 관련교육
- UFORA의 정보 사이트 및 온라인 가이드 자료 관리 및 업데이트
- 온라인 툴 활용 교수학습 (Teaching and Learning) 지원
- 수업/시험 관련 지원, 의사소통 및 조정 (수업 그룹 설정, 시험 피드백 등)
- 수업활동 결석 증빙서류 확인 및 유고결석 관련 교직원과 학생 간 소통 지원
- 시험 오피스 관리와 운영
- 교육 예산 관련 확인과 소통 / 교학처 비용 지출 보고서 작성 관리
- 내부/외부 교육 행사에 대한 일반 행정 지원
Required Skills
- 학사 이상의 학위
- 영어 의사소통 능력 (both speaking & writing)
- 교육기관에서의 경력 (최소 1년)은 선호되나, 신입 지원 가능
- 교수진 커뮤니케이션, 교육 및 학습 지원, 온라인 교육 분야에서 근무 경험 우대
- 국제 학술 교육 환경에서 학업/업무 경험 높이 평가
- Microsoft Office 응용 프로그램: Excel, Word 및 PowerPoint에 능숙
- 우수한 서비스 마인드, 능동적인 태도, 스트레스 상황에 대처하는 성숙함, 강한 책임감을 갖춘 자
- 팀 협업에 적극적이면서 독립적으로 일할 수 있는 능력
- 커버레터 (지원동기 포함 자기소개서, 형식 제약 없음, 1페이지 이내)
- 이력서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사본
* 모든 서류를 하나의 PDF 파일로 통합하여 GUGC_HR@ghent.ac.kr 에 제출
- 이메일 제목: Application Academic Affairs GUGC_”Applicant N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