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학년도 봄학기 신입생과 교직원 /사진 =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총장 한태준)는 지난 2월21일 오후 1시 30분 인천글로벌캠퍼스 대강당에서 2019학년도 봄학기 신입생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번 입학식은 2019학년도 봄학기 신입생, 학부모, 교직원 등 5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태준 총장과 Dirluk De Silva 부총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내빈 축사, 학생대표 환영사, 배지 수여식 순으로 진행됐다.
입학식 축사에는 H.E. Peter LESCOUHIER 주한 벨기에 대사, 김진용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 김희철 인천시의회 시의원이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의 지난 4년간의 눈부신 성장에 대한 축하와 함께 신입생들에게 환영과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 배지 수여식 중 한태준 총장과 신입생 /사진 =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
입학식에 앞서 지난 2월 14일 진행된 겐트대 신입생 환영 행사인 Brunch Event에서는 각 학과의 담당 교수와 학생지원팀, 교학팀 등의 교직원 그리고 재학생이 참석해 신입생들에게 학사 정보와 학교 생활 등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참석자들 간에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를 가졌다. Brunch Event를 통해 친분을 쌓은 신입생들은 입학식 행사에서 서먹함 보다는 친밀한 분위기에서 서로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 한태준 총장 환영사 /사진 =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
▲ 브런치 이벤트 레크레이션 시간 /사진 =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