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 졸업식 및 2018년 가을학기 입학식]
2018년 8월 24일 금요일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는 IGC (인천글로벌캠퍼스) 공연장에서 졸업식 및 2018년 가을학기 입학식을 개최하였습니다.
본교 Rik Van de Walle 총장님께서 참석해주셔서 직접 졸업장을 수여해주셨고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의 전통 의식인 배지 수여식에도 참여해주셨습니다.
[(왼쪽부터)스테픈 데퓨트 교수, 릭반더발러 총장, (졸업생)상아람 차난치다, 한태준 부총장]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태국 출신의 상아람 차난치다 학생은 졸업생 대표 인사말을 통해 “생명과학 분야에 관심이 있어서 겐트대학교에 오게되었는데, 교수님들과 친밀하게 공부하고 실험실습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워 오늘 이 영광의 자리에 서게 되었습니다. 훌륭한 교수님들과 동료 학생들과 함께 공부할 수 있었던 환경 덕분에 4년간의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향후 벨기에 본교 대학원에 진학하여 생명과학분야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쌓을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번 9월 학기 입학생 대표인 이예찬 학생은 “실험과 실습이 많은 커리큘럼이 좋아 겐트대학교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졸업한 선배들처럼 열심히 공부하여 4년 뒤 멋진 모습으로 저 자리에 서기를 희망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졸업생들의 멋진 앞날과 입학생들의 활기찬 학교생활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