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새소식

[학교소식] 벨기에 싱어송라이터, 시오엔이 겐트대 글로벌 캠퍼스 방문

조회 : 855 관리자

특별한 손님, 벨기에 싱어송라이터 시오엔이 겐트대 글로벌 캠퍼스 방문

 

지난 2월 27일, 벨기에 겐트 출신 싱어송 라이터 시오엔 (SIOEN) 이 인천 송도에 위치한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를 방문했다. 시오엔은 “Cruisin”, “Boom!” 등 작품으로 벨기에에서 성공을 이루었고, 2017년 출범된 앨범 ‘Man Mountain’의 타이틀 곡 ‘Hongdae(홍대)’로 한국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시오엔은 이번 평창올림픽 쇼트트랙 경기의 축하공연을 하였고 이외에 벨기에 국가대표팀 홍보사절단으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이번 방문에서 시오엔은 2018년 8월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가 주최 예정인 “벨기에 문화축제”에 대해 논의하였으며 한국과 벨기에 양국 문화 발전에 대해 많은 관심과 참여 의지를 보여주었다. 또한 식물연구센터의 Stephen Depuydt 교수와 함께 연구실, 온실, 교실을 참관하고 GUGC 에서 진행되고 있는 식물바이오연구에 대해 설명을 들었다. 그는 “앞으로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가 한국과 벨기에 간의 교육, 문화, 연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가교 역할을 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소감을 표명하였다. ​

 

SIOEN website: http://www.sioen.net/​ 

 

그림 1: Philippe Heyderickx 교수(좌), 한태준 교수 겸 총장대행(중), SIOEN (우)

 

 

 그림 2: Stephen  Depuydt 교수가 SIOEN 에게 연구프로젝트를 설명.

 

 

그림 3: SIOEN이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 온실 참관.

 

 

 

첨부파일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