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e to Think

문의 게시판

* 질문 업데이트 전 입학안내 메뉴 내의 전형을 비롯한 항목 별 안내 가이드을 충분히 숙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 질문자의 상세정보(작성자 명,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미 입력시 문의 내용의 검토 및 회신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꼭 답변이 필요한 문의 사항의 경우 반드시 상세정보를 입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 겐트대 입학관리팀 업무 시간주중 9:00~18:00업무 시간 중 032-626-4114로 연락 주시면 전화 상담 가능합니다.
*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합니다. 상세 내용은 카카오 채널 포스트를 확인 바랍니다.
[답글] 노트북 기종
20/02/06 10:32 | 입학관리실 | View 965 | Comments 0

안녕하세요, 겐트대학교 입학관리실 입니다.

 

입학 안내 가이드 내의 노트북 구매 관련 가이드는 수업 진행에 필요한 최소 사양을 안내 한 것으로 안내된 사양 이상의 노트북이라면 브랜드 관계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다만 통상적으로 실제 문서 작성, 프로그램 실행 등에 Microsoft OS 기반의 노트북을 사용하는 것이 편리하기 때문에 재학생 중 자체 OS가 탑제된 애플 노트북을 이용하는 비율은 높지 않은 점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겐트대학교 입학관리실 드림


이주현님의 글

컴퓨터에 대해 아는게 없어서 입학 책자에 나와있는 사양 위주로 컴퓨터를 찾아보다 애플 삼성 엘지중에 고민하고있습니다!  어느 컴퓨터를 사야 정보학 프로그램과 학교 정규과정을 따라가기 좋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