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e to Think

문의 게시판

* 질문 업데이트 전 입학안내 메뉴 내의 전형을 비롯한 항목 별 안내 가이드을 충분히 숙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 질문자의 상세정보(작성자 명,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미 입력시 문의 내용의 검토 및 회신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꼭 답변이 필요한 문의 사항의 경우 반드시 상세정보를 입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 겐트대 입학관리팀 업무 시간주중 9:00~18:00업무 시간 중 032-626-4114로 연락 주시면 전화 상담 가능합니다.
*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합니다. 상세 내용은 카카오 채널 포스트를 확인 바랍니다.
복지장학금 및 내신질문
19/10/20 20:11 | ㅇㅅㅎ | View 1049 | Comments 0

안녕하세요 과학고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본교에 꼭 지원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학비가 걸려서 너무 고민이 됩니다. 제가 질문드리고 싶은건 다음과 같습니다 .

1. 복지장학금을 받는 학생을 몇 명정도 뽑고, 복지장학금에서 소득에 따라 학비를 정확히 얼마나 지원해주시는지 궁금합니다.  (양식이 있다는것 같은데 어디서 찾는지 잘 모르겠네요..)
2. 복지장학금과 수학화학경시대회 장학금 이외에 본교에서 장학금을 더 받을수있는 경로가 있나요? (없다면 본교에서 다른 장학금을 만들 계획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3. 내신성적이 높지 않은데 과학고인것을 감안해서 내신성적을 보시는지 궁금합니다. (과학고 학생은 학교장추천과 일반전형 중 보통 어느전형으로 지원하는지도 궁금합니다.)
4. 자기소개서는 어느전형에 있으며 몆 자를 서술할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