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e to Think

문의 게시판

* 질문 업데이트 전 입학안내 메뉴 내의 전형을 비롯한 항목 별 안내 가이드을 충분히 숙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 질문자의 상세정보(작성자 명,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미 입력시 문의 내용의 검토 및 회신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꼭 답변이 필요한 문의 사항의 경우 반드시 상세정보를 입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 겐트대 입학관리팀 업무 시간주중 9:00~18:00업무 시간 중 032-626-4114로 연락 주시면 전화 상담 가능합니다.
*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합니다. 상세 내용은 카카오 채널 포스트를 확인 바랍니다.
편입 지원 관련 질문_0000
18/12/16 02:24 | LHE | View 819 | Comments 0

안녕하세요. 현재 타4년재 대학에 재학중인 3학년 컴퓨터쪽 학생입니다.

생명쪽으로 관심이 생겨서 편입을 생각하고 있는데, 외국대학은 아는바가 없어 질문 드립니다,,

1. 등록금은 수강학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되어 있던데.. 그럼 고지서 같은게 따로 안나오나요. 나온다면 언제쯤 나오나요?//국가장학금을 받는 경우가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2. 현재 컴공이라 이쪽으로 편입을 한다고 하면, 학점을 거의 못받을꺼 같은데.. 그럼 일반합격생인 1학년 학생과 동일한 졸업학점을 수강해야 하는 건가요? 아니면 편입의 경우 일반입학생에 비하여 수강해야 하는 졸업학점이 줄어드나요?

3.보통 편입을 일반편입/학사편입으로 따로 나뉘우는데, 이곳은 전적대에서 맞춰야 하는 편입요건이 어떻게 되는지가 궁금합니다. //예로 일반편입의 경우 4년재인 전적대에서 68학점을 수강을 해야 지원이 가능하고, 학사편입의 경우 전문대와 4년재를를 졸업해야 지원이 가능함..이라고 일반적인 대학은 요구하더군요//

4. 지원할때 (일반)신입학이랑 동일하게 지원을 하게 되어 있던데, 그럼 시험이나 영어성적도 신입학생이랑 동일하게 맞춰야 할까요? 그리고 9월에 편입학을 지원가능하게 되어 있는걸로 되어 있던데, 그럼 그전에는 지원가능한 시기가 전혀 없나요?

5.보통 학생들의 영어실력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6. 매년 편입학 지원률을 알 수 있나요?

7.편입과 신입학의 커리큘럼이 다르다면 커리큘럼을 볼 수 있는 사이트가 따로 있나요??그리고 한국 캠퍼스는 랩실이나 대학원은 따로 개설이 안되어 있나요? // 대학원/취업률 등등 같은 거 볼 수 있는 곳이 있나요?

8. 추가로 시니어를 타겟으로 만들어 져 있는 팜플렛이 있으면 보고 싶습니다..입학전형안내문 이외에는 따로 없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