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e to Think

문의 게시판

* 질문 업데이트 전 입학안내 메뉴 내의 전형을 비롯한 항목 별 안내 가이드을 충분히 숙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 질문자의 상세정보(작성자 명,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미 입력시 문의 내용의 검토 및 회신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꼭 답변이 필요한 문의 사항의 경우 반드시 상세정보를 입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 겐트대 입학관리팀 업무 시간주중 9:00~18:00업무 시간 중 032-626-4114로 연락 주시면 전화 상담 가능합니다.
*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합니다. 상세 내용은 카카오 채널 포스트를 확인 바랍니다.
[답글] 입학관련 문의
18/10/30 18:41 | 입학홍보처 | View 1738 | Comments 0

안녕하세요 겐트대학교 입학관리팀 입니다.

 

문의 내용에 대한 답변은 질문 하단에 달았습니다.

충분한 답변이 되었길 바랍니다.

 

겐트대학교 입학관리팀 올림 


정수인님의 글

 

입학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1. 입학시험은 모든 지원자가 공평하게 동일한 문항으로 보는 건가요?문항이 다르다면 난이도는 모든 시험지가 동일할까요?

본교의 온라인 입학시험은 벨기에 본교에서 문제은행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시험 응시자 별로 시험 문항과 유형 난이도가 모두 상이합니다. 또한 응시자별 수준이 상이 하기 때문에 각 시험별 응시자가 체감하는 난이도 또한 매우 다양합니다.

2. 만약 영어성적이 부족할때 (ex 토플 70점 , 수능3등급 등등)

학교장 추천서와 포트폴리오 , 학습계획서, 자기소개서 등등을 첨부하면 참고자료로 쓰일 수 있나요?

언급하신 자료들을 첨부해 주시고 저희 입학관리팀에 연락을 따로 주시면 추가 검토에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3. 경시대회가 12월 초 라고 알고있는데 응시자들은 경시대회 전에 합격한 합격생들에 한해서만 응시가 가능한가요? 만약 이번에 못보면 기회가 없나요?

다음 경시대회는 12월 1일 개최되고 입학 지원, 합격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응시할 수 있습니다. (본교 재학생, 대학교 재학생 제외) 또한 본 경시대회는 일년에 2번(5월 11월 경) 개최됨으로  이번에 응시하지 않아도 기회는 있습니다.

 

4. 입학시험 준비같은 겅우 SAT chemistry로 준비해도 가능할까요?

입학시험의 문항이 영어이기 때문에 시험대비를 SAT 교재로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