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e to Think

문의 게시판

* 질문 업데이트 전 입학안내 메뉴 내의 전형을 비롯한 항목 별 안내 가이드을 충분히 숙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 질문자의 상세정보(작성자 명,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미 입력시 문의 내용의 검토 및 회신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꼭 답변이 필요한 문의 사항의 경우 반드시 상세정보를 입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 겐트대 입학관리팀 업무 시간주중 9:00~18:00업무 시간 중 032-626-4114로 연락 주시면 전화 상담 가능합니다.
*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합니다. 상세 내용은 카카오 채널 포스트를 확인 바랍니다.
[답글] 질문드립니다 :)
18/09/18 18:44 | 입학홍보처 | View 1489 | Comments 0

안녕하세요 겐트대학교 입학관리팀입니다.

 

우선 합격 결과는 수험번호 발송일(지원서 제출일) 기준 2주가 아닌 4주 이내입니다.

(해당 문서는 수정하여 다시 업로드 예정입니다. 확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불어 학사 기본금 납부일은 합격 발표일 기준 2주 이내가 아닌 합격월의 월말 납부로 고지서가 발행되고 있습니다.

 

고지서 수령후 고지서에 명시된 납부일 내에 학사 기본금을 납부하시지 않아도 (단순)합격 상태는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본교는 '선착순'으로 학사기본금을 완납한 합격자를 최종 입학생으로 간주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본교 입학을 위해서는 고지 일정 내에 학사기본금을 납부 하시는 것이 입학생 자격을 우선적으로 확보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더불어 한번 납부한 학사기본금은 환급이 되지 않는 점 또한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충분한 답변이 되었길 바라고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언제든 032-626-4114 / info@ghent.ac.kr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겐트대학교 입학관리팀 올림


:)님의 글

지원 전 궁금한게 있어 하나 여쭈어봅니다! :0

온라인 지원서 작성 가이드를 보면, 수험번호 발송 뒤 2주 이내 합.불합 결과가 나오고, 2주 이내에 학사 기본금을 납부하는것으로 되어 있는데, 그럼 혹시 지원하고 2주 이내에 입학할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해야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