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e to Think

문의 게시판

* 질문 업데이트 전 입학안내 메뉴 내의 전형을 비롯한 항목 별 안내 가이드을 충분히 숙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 질문자의 상세정보(작성자 명,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미 입력시 문의 내용의 검토 및 회신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꼭 답변이 필요한 문의 사항의 경우 반드시 상세정보를 입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 겐트대 입학관리팀 업무 시간주중 9:00~18:00업무 시간 중 032-626-4114로 연락 주시면 전화 상담 가능합니다.
*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합니다. 상세 내용은 카카오 채널 포스트를 확인 바랍니다.
[답글] 졸업 후 진로가 궁금합니다.
18/08/10 10:12 | 입학홍보처 | View 1977 | Comments 0

안녕하세요,

1. 졸업 후 취업은 제약회사, 연구기관, 일반기업(식품회사, 화장품회사) 등등 무궁무진하게 갈 수 있습니다. 다만,생명과학 과목 특성상  졸업 후 취업 대신 석사까지 이수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과정을 이수해야 연구원 직책을 얻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올해 9월에 첫 졸업생을 배출하게 됩니다. 진로는 겐트 석사 및 스위스 공과대 석사로 가게 됩니다.

    인턴으로는, 현재 삼성바이오로직스 및 셀트리온에서 일하는 재학생이 있습니다.

3. 네, 겐트 석사과정은 본교에만 있습니다. 참고로 겐트가 아닌 타 유럽대학에서 석사를 취득코자 하여도 겐트 학사 때에 이수한 수업이 모두 인정됩니다.

4. 1번에 말씀드린 것과 같이 주로 연구직으로 많은 길이 열려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양수님의 글

글로벌대학에 대해 관심이 많은 학부모입니다.

우선 졸업 후의 과정이 매우 궁금합니다.

1.졸업 후 바로 취업을 준비하려면 주로 어느 분야의 회사로 취업을 준비하는지요?

2.국내/외 취업관련 사례가 있는지요?  (예를 들어  OO회사 OO분야 입사)

  - 졸업 후의 진로에 대해 알고있는 정보가 전혀 없어 무지한 질문드려봅니다.

3.졸업 후 석사과정을 이어가려면 벨기에 본교로 들어가는 건지요?

4.석사학위 취득 후 어떤 직업을 준비하게 되는지요?

막상 겐트대 입학을 목표로 준비하고는 있지만 향후의 진로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막연하다보니 두서 없이 질문드렸습니다.

우문이지만 현답으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