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e to Think

문의 게시판

* 질문 업데이트 전 입학안내 메뉴 내의 전형을 비롯한 항목 별 안내 가이드을 충분히 숙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 질문자의 상세정보(작성자 명,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미 입력시 문의 내용의 검토 및 회신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꼭 답변이 필요한 문의 사항의 경우 반드시 상세정보를 입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 겐트대 입학관리팀 업무 시간주중 9:00~18:00업무 시간 중 032-626-4114로 연락 주시면 전화 상담 가능합니다.
*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합니다. 상세 내용은 카카오 채널 포스트를 확인 바랍니다.
[답글] 졸업후
18/02/08 14:57 | 입학홍보처 | View 2363 | Comments 0

안녕하세요!

 

현재 겐트대학교의 경우 생명공학 분야에서 세계적인 수준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만약 생명공학 분야에서 취업을 하고자 하신다면 국내에서 업계 인지도는 왠만한 인서울Top10 보다 높고 해외에서는 당연히 더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와 더불어 아무래도 이공계 출신으로 영어를 잘한다는 점만으로도 많은 메리트가 있으며, 재학생들의 경우 현재 2/3는 본인들의 전공을 살려 해외에서 최소 석사를 할 생각으로 전략적인 선택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졸업직후 취업의 진로는 크게 학계, 연구직, 대기업, 공기업으로 많이 나뉘는데 학계나 연구직은 최소 석사학위 그리고 대기업이나 공기업은 주로 바이오분야, 공학분야 그리고 환경분야 쪽으로 진출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취업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저희 학생처 032-626-4002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윤채원님의 글

지금까지 대학 졸업후에 취업률과 보통 어떤 곳에 취업을 하는지 알고싶어요~ 이학교를 졸업해서 취업을 할때에 다른 일반적인 국내 학교 보다 나은 점이 있나요?